본문 바로가기
생각 정리 - 책/책 적용하기

글워프 - 8월 독서 정리

by 글워프 2022. 8. 31.
반응형

글쟁이드워프 글워프 - 8월 정리

8월 독서

1. 정리하는 뇌.

이 책은 내 삶의 질을 좋게 해 주었다. 나란 사람을 무지성으로 믿으려 하지 않고, 모든지 다 된다는 허황된 생각을 놓아주게 했다. 적절히 일의 분업을 통해, 집중해야 할 곳에 더 집중을 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다소 내 지능으론 어려웠어서 몇 번 더 읽고 이웃님들에게 소개하겠습니다.

2.기브앤테이크.

처음엔 가볍게 읽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세상에 대한 관점에 감동을 일으킨 책. 서로 제로섬 게임을 하지 않고 이기적 이타주의로 무한 헌신 관계를 통한 성장을 기대하게 되고, 믿게 되었다.

내 역량을 이기적으로 성장 해나가 주변 또한 긍정으로 변하게 하겠다는 큰 그릇 자세를 취하게 되었다.

3. 당신은 사업가입니까.

일을 시작 전 읽었으면 좋았을 책. 쉬우면서도 쉽지 않은 사업에 대한 일들을 정리해주었다. 사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시작 전 읽어볼 만하다.
"당신은 사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항시 발전하여, 좋은 책들을 잘 설명해드릴 수 있게 다가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