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 스터디카페

수지 신봉동 스터디카페 마사지 기구가 있는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by 글워프 2022. 10. 4.
반응형

 

수지 신봉동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요금

수지 신봉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스터디카페는 한시간 이용 가능하네요. 처음 인터넷으로 찾아볼땐 2시간부터였던걸로기억하는데, 방문해보니 한시간도 이용도 있었어요! 오랫동안 한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자하는분들이라면 한시간 이용부터 해 보며 나에게 잘 맞는지 알아가면서 장기권을 구매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수지 신봉동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내부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내부
어라운드 스터디 카페 내부

수지 신봉동 어라운드 스터디카페의 경우 한 건물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야외 테라스까지 이용할 수 있게 구조가 형성되어 있더라고요. 잠시 집중이 안되거나 바람 쐬고 싶을 땐 야외 테라스에서 산책 잠시 하고 다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아직까지 돌아다니면서 보지 못한! 마사지 기구가 있더라고요. 전 이용해 보지 않았는데, 오랫동안 공부하는 분들이라면 솔깃할 거 같네요

기본적인 커피와 얼음. 그리고 독서대 및 추운 분들을 위한 담요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터디 존 vs 카페 존

신봉동 스터디 카페 어라운드의 경우 스터디 존과 카페 존 두 곳으로 장소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스터디 존의 경우는 조금 카페 존에 비해 폐쇄적으로 되어 있는 공간들이 있었어요. 양쪽 모두 백색 소음은 없었습니다. 

저는 스터디 존을 이용했는데 에어컨 소리가 아주 작은 백색소음처럼 느껴지긴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