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 스터디카페

경기광주 이배재제빵소 다녀왔어요!

by 글워프 2023. 1. 15.
반응형

경기광주 이배재제빵소 다녀왔어요!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는 제빵소로 1층과 2층 구성으로 주차장이 넓은데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 차량들이 아주 많아요. 저희가 갈 땐 주차요원분이 있어, 차량이 많아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배재제빵소

 

경기광주 이배재제빵소 베이커리 및 메뉴

이배재제빵소 말처럼, 들어가면 빵들이 쭉~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저는 빵 종류를 잘 알지 못하지만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과,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조칵 케익류들로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베이커리가 위치한 곳에, 조명들이 딱딱 있어서인지, 사진을 빠르게 찍어도 잘 나오네요!

 

이배재제빵소 메뉴판

이배재제빵소 빵을 제외한 일반 음료는 위와 같아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대추차. 플랫화이트를 주문!

 

이배재제빵소 베이커리
이배재제빵소 베이커리

 

반응형

 

 

경기광주 이배재제빵소 2층

주문한 빵과 음료를 들고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가운데는 통유리로 된 장소와, 사이드엔 바깥을 바라볼 수 있는 자리들로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끝쪽에 커튼 같은 곳이 있었는데 그 위치는 벽으로 감싸져서인지? 이야기할 때 울림이 조금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사이드 쪽에 앉아 바깥 풍경도 잠시 바라보며 여유를 즐겼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1층과 2층 사이 뚫여 있는 곳에 트리로 장식을 해 놨네요. 

 

경기광주 이배재제빵소 남은 음식 포장

포장대

남은 빵의 경우 포장이 생각나시죠? 1층에 위치한 셀프 포장대에서 포장이 가능하십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배재제빵소! 저도 한번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