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 스터디카페

용인 수지 중고 서점 알라딘 중고매장 생겼어요

by 글워프 2023.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리를 투벅 투벅 걷다 보니, 어느새... 알라딘 중고매장이 수지에도 생겼더라고요? 언제 생겼지?

 

용인 수지 중고서점 - 알라딘 중고매장

수지구청 근처에 위치한 알라딘 중고매장이에요. 바로 입장해 봤어요

수지 알라딘 중고서점

수지구청 역에서 조금 아래로 내려오면, 모퉁이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보여요. 제가 다른 입구로는 안 들어가 봐서 엘리베이터 유무는 모르겠습니다 하하.

 

수지 알라딘

알라딘 방문하면 한번씩 보게 되는 여러 가지 물품들. 사지는 않지만, 뭐가 있나 한 번씩 훑어봐요. 디자인이 정말 귀엽게 독서대가 잘 나왔네요!

책들 한번 구경 해 볼까요?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뭔가 깔끔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네요. 

책들도 좀더 세분화되어 분류가 되어 있는 거 같은 느낌? 

마침 관심가는 두 권의 책이 수지점에 있어, 구매하려 후다닥 찾아봅니다!

수지 알라딘

짜잔, 이렇게 많은 책 중에 저는 무슨 책을 구매하러 왔을까요? 다른 사람이 겟하기 전에, 빠르게 캐치했습니다.

근야 가기 아쉬워서 다른 곳도 둘러보는데 이건 무슨 코너인가요!!!

 

수지 알라딘 역대 베스트 코너

아니 역대 베스트 코너라니.. 처음 위에서부터 볼 때는.. 음...

내가 모르는 책들이 많은데? 하며 서서히 둘러보게 되니, 점점 아는 책 이름들이 보이고 저도 모르게...

2권만 구매하려다 더 집게 되었네요!

안돼 안 돼! 이제 더 집으면 안돼! 강한 욕망을 억누르고 이 정도로 오늘 마무리하고 돌아갑니다. 

당분간은 도서관 책 읽지 않고, 소장 중인 책들을 먼저 읽어야겠어요!

수지 알라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