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 스터디카페

성남 중앙시장 수진동 초심 스터디카페 이벤트해요

by 글워프 2022. 10. 15.
반응형

 

성남 중앙시장 수진동 초심 스터디카페 이벤트 해요

 

요즘 스터디 카페 다니는 맛에 빠져 있는 글워프입니다. 여러 곳을 찾아보다 성남 중앙시장 스터디카페 초심 스터디 카페를 알게 되었어요. 처음 방문하는 분들에게 4시간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친절하게 인스타 및 지도 링크 첨부해드려요. 지도 영역에서는 소식란을 참고해 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CeqO2tlhReY/?utm_source=ig_web_copy_link

https://naver.me/GTg2xRPA

 

초심스터디카페 성남태평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33

m.place.naver.com

 

 

성남 중앙시장 수진동 스터디카페 초심 요금 및 공용품

초심 스터디카페 요금 및 공용품

엘리베이터 타고 내리면 바로 요금 안내가 되어 있어 편했어요.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 가능하시며, 입실 및 퇴실 문 여는 QR의 경우 카카오톡으로 안내 연락이 오더라고요. 입장하면 바로 보이는 공용품들까지 자리 잡고 있어요. 초심 스터디카페의 경우 공무원 강의쪽과 제휴가 있는지 일정시간 이용권을 이용하며 무료 인강도 가능하더라고요.

 

성남 중앙시장 수진동 스터디카페 초심 내부

초심 스터디카페 카페존
초심 스터디카페 카페존

입장하면 바로 보이는 카페존입니다. 정말 문을 열자마자 탁 공간이 보여서인지, 카페에 들어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노트북 이용 및 잔잔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초심 스터디카페 카페존을 이용하면 좋을 거 같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한발 더 나아가 안쪽에 있는 스터디 존으로 향했습니다.

초심 스터디카페 스터디존
초심 스터디카페 스터디존

그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맞나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아무튼, 그와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스터디존입니다. 뭔가 하버드 도서관을 가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라는 생각에 잠시 취해봅니다. 스터디 카페 이용하다 보면 느끼는 것이, 의자의 높낮이 조절이 안돼서 뭔가 애매하게 불편함을 느낄 때가 많았어요. 수진동 스터디카페 초심의 경우 스터디존은 시디즈 의자로 구성되어 있어서인지, 앉았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당연히 높낮이 조절도 되니, 뭔가 나에게 좀 더 잘 위치를 맞출 수 있어 그 점이 특히 좋았습니다.

초심 스터디카페 휴게실

빵빵한 제빙기와 함께, 커피의 경우도 종이컵 사이즈로 나오지 않고 그 두배 사이즈로 한 번에 시원시원하게 나오더라고요. 성남 중앙시장 수진동 스터디카페를 찾아보신다면 초심 스터디카페! 한번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